본문 바로가기
김선생 이야기

안양시의 지역화폐, 안양사랑페이 할인률 축소

by 김선생1 2023. 2. 16.
반응형

안양사랑페이 할인율 축소

기존 방식으로 받으면 할인률이 10% 이지만 새로운 방식으로 계산하면 약 9.1%가 된다.

 

안양시는 2월 15일에 안양사랑페이(카드 유형)의 할인 방법을 3월 1일부터 현재 할인 유형에서 "추가 지불 유형"으로 변경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현재 할인 방법으로, 할인된 금액은 청구된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그러나, 새로운 "추가 지불 유형"을 통해 고객은 청구 시 할인율과 동일한 추가 요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 할인으로, 100,000원을 청구하면, 현재 방법으로 90,000원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방법으로, 100,000원을 청구하면, 10,000원의 추가 요금을 받게 되며, 그 결과 총 110,000원입니다.

 

안양사랑페이-추가지급

안양사랑페이 선불 교통카드 기능 추가

 

안양시는 할인 방법의 이러한 변화가 안양사랑 페이의 발행을 증가시키고 지역 소기업의 판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3월 6일부터 Anyang Sarang Pay를 신청하는 사용자는 Anyang Sarang Pay 카드에 "Cashbee"의 선불 교통 카드 기능을 추가하여 여러 카드를 휴대하는 불편함을 없앨 수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는 경기 현지 통화 앱을 통해 안양 사랑 페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 사용자는 추가 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중 교통 요금은 Cashbee 편의점이나 Cashbee 웹사이트에서 별도로 청구되어야 하며 Anyang Sarang Pay에서 청구할 수 없습니다.

Anyang Sarang Pay의 할인율은 6% 이며, 1월과 9월에는 명절 추가 할인으로 10% 할인됩니다.

최대호 시장은 "우리는 소기업을 되살리고 시민들의 부담을 줄이는 도움이 되는 현지 통화를 적극적으로 사용할 것이며,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할 "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