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선생 이야기

연진아 너 낙제야!! 더 글로리 중간고사 서버 과부화로 차질

by 김선생1 2023. 3. 4.
반응형

더 글로리로 인해 서버 과부화

더글로리

3일, 넷플릭스의 더 글로리는 9시간에 중간고사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짧은 시간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어 트래픽 과부하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었다. 이에 대해 넷플릭스는 사과하며, 이어진 테스트 일정은 나중에 다시 공지할 계획이다.

“오늘 더 글로리의 실시간 중간고사는 과부화로 인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하며 "해당 시간에 참여한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곧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시즌1의 인기 이유와 시리즈 정보

이 드라마는 고등학교 시절 괴롭힘을 당한 여성이 복수를 일으키는 이야기를 다룬다. 김은숙 작가의 원작으로,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등이 주연을 맡았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더 글로리는 2022년 12월 30일에 첫 번째 시즌이 공개되었으며, 2023년 3월 10일에는 두 번째 시즌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어내며, 공개 직후에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하였고, 2023년 2월 현재 넷플릭스 최대 흥행작이 되었다. '더 글로리'는 TV-MA 등급으로 분류되었다.

드라마에 시청자들이 열광했던 이유는 우선 김은숙 작가의 감각적인 스토리텔링과 캐릭터 설정 때문이다.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연기력이 뛰어나며, 이들이 연기한 캐릭터들의 감정선이 섬세하게 그려져 더욱 사실감이 높았다. 그리고 복수물이라는 설정 자체가 캐릭터들의 희생과 고통을 공감하며 드라마를 감상하게 있었다.

댓글